Ecoland Hotel - Jeju-si, Jeju-do

住所: 1278−169 번영로 Jocheon-eup, 특별자치도, Jeju-si, Jeju-do, 韓国.
電話番号: 648016000.
ウェブサイト: hotel.ecolandjeju.co.kr
専門分野: ホテル.

口コミ: この会社はGoogle My Businessで299件のレビューを持っています。
平均意見: 4.5/5.

📌 の場所 Ecoland Hotel

Ecoland Hotel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주소는 1278-169 번영로이며, 전화번호는 648016000입니다. 공식 웹사이트는 hotel.ecolandjeju.co.kr입니다.

특징

  • 5성급 호텔
  • 호텔 내에 산책로와 수영장이 있습니다.
  • 호텔에서부터 바로 진입할 수 있는 통로가 있습니다.

Ecoland Hotel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 및 시설

  • 호텔 뷔페
  • 투숙객에게 특별한 할인 제공
  • 자용차로 주차 가능

또한, 이 호텔은 구글 마이 비즈니스에서 299개의 리뷰를 받아 평균 평점이 4.5/5입니다. 많은 고객들이 호텔의 친절한 서비스와 전망을 높이 평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고객들은 주차 공간의 부족함이나, 화장실의 수압이 약하다고 지적했습니다.

추천 사항

Ecoland Hotel을 방문하기 전에 호텔의 위치와 주변 관광지, 음식점 등을 확인하여 계획을 세우시길 바랍니다.

👍 のレビュー Ecoland Hotel

Ecoland Hotel - Jeju-si, Jeju-do
서고니
3/5

5성급이라면서 주차공간이 턱없이 부족합니다. 갓길에 주차하세요 라고 안내해주는 호텔은 처음이었어요.
내부 구조가 길게 되어 있는데 객실을 끝쪽으로 배정받으면 엘리베이터도 너무 멉니다. 더군다나 주말에 결혼식을 한다고 통로를 막아버리니 동선이 더더더 멀어지구요... 1층인가 뷔페인데 음식냄새가 2층 3층으로 올라와서 방까지 들어옵니다. 그게 제일 심해요..
화장실은 수압이 많이 약합니다. 타일같은건 고급스럽게 하려고 노력한것 같은데 차라리 수압을 더 세게 해주시지..
주변에 음식점은 없다시피 합니다. 밤에 차타고 나가려면 가로등이 없고 도로에 장식등? 같은걸로만 밝혀놓아 위험하구요... 관광버스들이 중침을 많이 합니다.

Ecoland Hotel - Jeju-si, Jeju-do
신재영
4/5

호텔 내부가 매우 크지는 않지만, 호수 내에 산책길이 있고 여름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수영장도 있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에코랜드를 호텔에서 바로 진입할 수 있는 통로가 있습니다.
호텔 뷔페가 맛난데 투숙객 할인이 있어서 저렴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Ecoland Hotel - Jeju-si, Jeju-do
남사꽃돼지
5/5

깔끔하고, 이국적인 분위기 너무 좋았음!
객실과 레스토랑간 거리가 좀 멀었던 걸 빼고는 만족함!
(사이드 객실 배정되면 부대시설 이용 시 꽤 걸어야합니다)
나이쓰!

Ecoland Hotel - Jeju-si, Jeju-do
고독한방랑 ?.
5/5

□ 에코랜드호텔
- 위치 : 제주시 조천읍 (곶자왈 30만평)
- 주차 : 주차장 많음 (호텔 내 주차장 / 무료)
- 자연 친환경적인 5성급 호텔 (에코~~)
* 인피니티풀 맛집, 베이커리 맛집~ 강추!!
* 지중해의 산토리니 느낌의 제주 호텔
* 객실은 돔처럼 생긴 원형호텔 느낌
* 단, 주변식당이 거의 없음
* 골프장 및 테마파크 즐기기에 좋은 곳

Ecoland Hotel - Jeju-si, Jeju-do
김다혜
1/5

이곳은 ‘고객 실수는 고객이 알아서 감당하라’는 원칙이 확실한 곳이니, 실수 안 할 자신 있는 분들만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웬만하면 리뷰 안 남기는데, 너무 어이가 없어서 씁니다. 제주 여행 중 묵었던 5성급 호텔입니다. 호텔 등급이 서비스 수준을 보장해주진 않는다는 걸 제대로 느꼈어요. 제가 실수로 금요일 예약을 화요일로 잘못 잡았고, 여행 당일 아침 일찍, 체크인 전 시간에 그걸 알아차렸습니다. 수수료를 부담하더라도 날짜 변경이 가능한지 문의했더니, 호텔은 “예약사이트에 문의하라” 하고, 예약사이트는 “숙소에서 결정하는 일”이라며 다시 호텔로 돌리더군요. 다시 호텔에 물었더니
“예약본부가 출근하면 물어보세요. 뭐라고 할지는 저도 몰라서요.” 객실 가능 여부도 확인 안 해주고, 연결도 안 해주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설명해주는 사람도 없었습니다. 죄송하단 말을 바란 게 아니라, 최소한 확인하려는 태도라도 있었어야죠. 참고로 똑같은 상황에서 다른 숙소는 당일에도 유연하게 변경 도와줬습니다. 이곳은 그런 의지도, 시스템도, 마음도 없어 보였습니다.

그리고 다음 날, 체크아웃 후 두고 온 샤워용품을 당일에 문의하니 “접수된 분실물은 없고, 저희 메이트분들은 자부심 갖고 일하시는 분들입니다." 이 말을 들으니 은근히 제가 거짓말을 하는 사람처럼 느껴졌습니다. 그런데 다음날 전화가 와서 “메이트분이 객실 호수를 착각했네요. 물건 찾았습니다. 기본적인 실수를 할 줄 몰랐다, 죄송하다”며 “찾으러 오시면 얼굴 보고 인사드리겠다”고 하셨지만, 남편이 직접 방문했을 땐 비닐봉지만 띡 건네고 끝이었다네요.

실수는 제 잘못 맞습니다. 하지만 이후 보여준 호텔 측의 태도는 정말 실망스러웠습니다. 5성급이라면 최소한의 안내와 고객에 대한 기본적인 존중은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저는 다시 이용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Ecoland Hotel - Jeju-si, Jeju-do
정성남
3/5

호텔 자체는 너무 예뻤어요 하지만 객실에서 수영장까지는 너무 멀어서 불편했어요. 그 외 호텔 하나만 바라보고 간다면 만족할 만한 곳이에요.
여행 성향이겠지만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제주도 느낌이 나지 않아 아쉬웠어요

Ecoland Hotel - Jeju-si, Jeju-do
신영상
5/5

산굼부리 부근에 있고 제주돌문화공원 앞에 있습니다.
교통은 제주공항에서 택시로 50분 정도, 버스도 1시간 10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경치와 공기는 정말 좋습니다.
바닷가와 멀어 바다의 경치는 없으나 숲과 초원이 어우러져 경치가 아주 좋습니다.
조용하고 가족끼리 휴양을 즐기기에 참 좋은 곳이네요.

Ecoland Hotel - Jeju-si, Jeju-do
Eunice Y. C.
5/5

이국적인 호텔분위기에 한라산자락의 자연경관이 너무 좋습니다. 수영장도 넓고 산이 보이는 인피니티풀 👍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