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성설악온천리조트 -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

주소: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 토성면 고성대로 47-24 일성설악온천리조트.
전화번호: 336360013.
웹사이트: ilsungcondo.co.kr
전문 분야: 리조트.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108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3.4/5.

📌 의 위치 일성설악온천리조트

{
"content": "

일성설악온천리조트 소개

일성설악온천리조트는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 토성면에 위치한 인기 있는 리조트입니다. 고성대로 47-24에 위치한 이 리조트는 설악산의 아름다운 경치를 배경으로 하여 휴양과 휴식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전문 분야: 리조트

주요 특징

  • 설악산 경치에 눈부신 뷰
  • 온천 시설 이용 가능
  • 다양한 레크ري이션 활동
  • 편안한 숙박 시설

상세 정보

  • 주소: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 토성면 고성대로 47-24 일성설악온천리조트
  • 전화번호: 336360013
  • 웹사이트: ilsungcondo.co.kr

리뷰 및 평점

이 리조트는 Google My Business에서 총 1108개의 리뷰를 받았으며, 평균 평점은 3.4/5입니다. 많은 이용자들이 리조트의 경치와 온천 시설을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습니다.

여행자 추천

설악산의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고, 온천과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일성설악온천리조트는 휴양과 휴식의 공간으로 많은 여행자들에게 추천됩니다. 숙박 시설은 편안하며, 직원들은 친절합니다. 리조트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설악산의 아름다운 자연을 더 깊이 즐길 수 있습니다.",
"summary": "일성설악온천리조트는 강원도 고성군에 위치한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리조트로, 온천과 다양한 휴양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keywords": ["일성설악온천리조트", "리조트", "설악산", "온천", "휴양"],
"word_count": "400",
"quality_score": "8",
"has__tags": "true",
"language_used": "ko"
}

👍 의 리뷰 일성설악온천리조트

일성설악온천리조트 -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
제하
2/5

여름에 방문했는데 일단 수압이 약해서 너무 불편했습니다 머리 감는데 물에 적시는데 한세월,땀흘리고 왔더니 몸 적시는데 한세월이라 씻는 시간이 너무 걸려요 ㅠㅠ 그리고 화장실 나름 깨끗하긴한데 부분부분 파손된채 수리 안된곳이 많습니다(ex 욕조) 어메니티는 바디워시,비누,샴푸,수건 이정도 있어요(치약 없음)
그리고 체크인하러 로비가면 직원이 없어서 오실때까지 언제 오실지도 모르는데 대기해야하는것도 불만이었습니다 아니 최소 예약이 잡혀있는 당일엔 밤늦게도 아니고 낮까진 로비 데스크에 계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방은 그래도 넓은 편인데 에어컨도 약하고 냉장고에 물도 따로 구비 안되어 있어서 여름에 너무 더웠어요ㅠ 가격이 저렴하지도 않았는데 다음엔 그냥 제가 에어비앤비 따로 알아봐서 다른곳 예약하려 합니다

일성설악온천리조트 -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
여동국
1/5

처음에는 싸서 오히려 좋다 라고 생각 했는데 욕실 청소나 소파가 좀 뜻겨 져있고 누렇다 그리고 욕실 실내화를 바꿔야 될것 같다 (소파도 마찬가지)
어둡다 진짜이건 와....
강원도 온다하면 이 숙소는 좀 별루
장점:침대

일성설악온천리조트 -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
benerux
4/5

2024.5.25~26 방문.
강원 동해안 여행은 원래 울진, 영덕을 위주로 한 3박 4일 일정을 계획했다. 22일 수요일부터 25일 토요일까지 동해안 구경을 한 다음 늦은 저녁에 돌아와 일요일은 쉬는 것이 계획이었다.

그런데 24일 저녁, 25일 아침이 되니 왠지 좀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 먼 울진까지 왔는데, 그냥 가긴 뭔가 좀 아쉽고... 그래서 설악산 일대까지 올라가며 천천히 드라이브를 하고 거기서 1박을 한 다음 미시령을 넘어 46번, 44번 국도를 타고 돌아가는 것으로 급하게 일정을 추가했다.

일단 계획을 세우고나니 마음은 편해졌는데 다음 문제는 토요일~일요일 주말 숙박할 곳을 갑자기 정하고 예약할 수 있느냐는 것이었다. 그리고 숙소는 울진 펜션에서 3박을 할 때 식재료를 많이 챙겼는데 딱 한번 더 먹을 정도의 분량이 남아 조리를 할 수 있는 콘도여야 했다. 그렇게 찾아보니 이 일성설악콘도가 나왔다. 주말에 방이 남은 콘도가 있다니! 감사합니다를 외치며 아무 고민없이 바로 예약했다.

삼척 갈남항에서 마지막 일정을 보낸 후 콘도에는 오후 7시 무렵 도착했는데 오래된 콘도라 여기저기 연식이 느껴지긴 했지만 객실 내부는 비교적 최근에 리모델링을 했는지 상태는 좋았다. 체크인을 할 때 열쇠를 받았는데 나름 정감이 가기도 했다.

다음날 아침, 별관에 있는 온천으로 4박 5일의 여행을 마무리할 수 있어 딱 좋았다. 체크아웃 후 바로 옆 소노델피노에 있는 스타벅스에 가려고 잠시 들렸는데 일성설악콘도와는 달리 사람이 엄청 많았다. 조경이나 이런 것도 차원이 달랐고. 처음 숙소를 찾을 때 소노델피노는 방이 있는지 찾아볼 생각도 안했는데 한번 찾아볼걸 그랬나 하는 생각도 들었다.

어쨌든 일성설악콘도는 아직까지는 나름의 장점은 있는 콘도였다.

일성설악온천리조트 -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
문지묵
3/5

시설 관리상태가 좋지는 않지만, 울산바위가 보이는 미시령계곡 아래에 위치한 것이나 날씨가 좋으면 속초 바다가 보이는 것까지, 위치는 아주 좋습니다.

일성설악온천리조트 -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
바다
4/5

온천수가 나와서 좋음
화장실 쓰기가 불편함
청소상태도 그닥
설악산이 근처에 있어서 좋은거
말고 별로

일성설악온천리조트 -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
yongmoon S.
5/5

정말 삼십년 가까이전에 왔는데 오랜만에
오니 그냥 너무 즐거웠어요 ㅋㅋㅋ시설은 뭐 오래됬으니요! 그치만 리셉션 분들 모두 친절하세요

일성설악온천리조트 -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
목혜진
4/5

성수기는 준비가 덜된 느낌이었어요
가성비 숙소로 평소 가기 좋아요

일성설악온천리조트 -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
김부길
1/5

시설투자를 전혀 하지 않음. 옥상 방수가 파손된게 객실에서 보이고 샤워기 파손돈 것도 방치, 침대는 부서지는 소리가 나고 곳곳에 먼지에 수도틀면 녹물이 나오고 문밖으로 누가 지나가는지 다 들림. 프론트에 아줌마는 고객과 싸우질 않나...친절하고는 거리가 먼 사람들...
옛날 생각하고 갔는데..다시는 안감.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