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편지 - 횡성군, 강원특별자치도

주소: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횡성군 안흥면 실미송한길 24-72 시골편지.

전문 분야: 카페.
기타 관심사항: 야외 좌석, 테이크아웃, 배달 서비스, 다양한 차, 훌륭한 디저트, 훌륭한 커피, 커피, 디저트, 좌석, 화장실, 아늑함, 조용함, 캐주얼, 관광객, 단체석,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 무료 노상 주차, 무료 주차장.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09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7/5.

📌 의 위치 시골편지

시골편지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횡성군 안흥면 실미송한길 24-72 시골편지

⏰ 운영 시간 시골편지

  • 월요일: 오전 11:00~오후 9:00
  • 화요일: 오전 11:00~오후 9:00
  • 수요일: 휴무일
  • 목요일: 오전 11:00~오후 9:00
  • 금요일: 오전 11:00~오후 9:00
  • 토요일: 오전 11:00~오후 9:00
  • 일요일: 오전 11:00~오후 9:00

시골편지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횡성군 안흥면 실미송한길 24-72 시골편지

전문 분야: 카페.

카페는 자연친화적인 분위기와 따뜻한 감성을 제공하는 카페입니다.

테이블 하나하나 다 앉아서 차마시고 싶은 분위기이며, 다락방은 어디에서도 느껴보지 못한 카페였습니다.

봄에 다시 방문하겠습니다.

아 우유 식빵 너무 맛있었습니다 <b>야외 좌석, 테이크아웃, 배달 서비스, 다양한 차, 훌륭한 디저트, 훌륭한 커피, 좌석, 화장실, 아늑함, 조용함, 캐주얼, 관광객, 단체석,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 무료 노상 주차, 무료 주차장"이것은 카페의 중요한 장점입니다.

pesan: 카페는 자연친화적인 분위기와 따뜻한 감성을 제공하는 카페로 추천합니다.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09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 균 의견: 4.7/5.

👍 의 리뷰 시골편지

시골편지 - 횡성군, 강원특별자치도
킹나비
4/5

전체적으로 음료랑 빵이 맛있어요.. 자연친화적인 카페에요.. 추천합니다.. 비올때도 좋을듯..

시골편지 - 횡성군, 강원특별자치도
jungeon P.
5/5

카페이름이 너무 좋아서 방문했습니다.
카페 들어가는 입구부터 정겨움과 따뜻함이 묻어나는 카페입니다..테이블 하나하나 다 앉아서 차마시고 싶은 분위기입니다..이 추운 겨울 창문으로 들어오는 햇살이 너무너무 따스하고 좋네요..특히 다락방은 어디에서도 느껴보지못한 카페였습니다..4계절의 분위기가 궁금해졌습니다..봄에 다시 방문하겠습니다..
아..우유 식빵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시골편지 - 횡성군, 강원특별자치도
Moong L.
5/5

잔잔한 분위기가 너무 좋고, 목조가 주는 따뜻한 감성이 좋다~

시골편지 - 횡성군, 강원특별자치도
Semi P.
5/5

횡성에서도 외진 곳에 자리한 시골 카페입니다. 근처 들렀다 리뷰가 좋아서 별 기대없이 갔는데 생각보다 훨씬 더 좋았어요. 본채 이외에도 조그만 별채들이 있는데 야외테이블도 많고 독립적으로 쉴 수 있는 곳이 많아요. 나무 냄새 물씬 나는 좋은 공간에서 자연을 바라보며 정말 그대로 시골에서 잘 쉴 수 있는 행복하고 좋은 카페입니다.

커피는 솥에서 로스팅했다는 단일 메뉴 하나고 (아주 맛있었어요! 적당한 산미와 맛으로 호불호 없을 맛) 블루베리에이드 이외에 각종 과일청 에이드류가 있는데, 블루베리에이드는 인공적인 맛 대신 자연 그대로의 블루베리가 가득 들어서 무척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소금빵 꼭 드세요!!!!! 데워서 내주시는데 밀도 높고 쫀득한 소금빵은 두고두고 생각날 정도로 정말 맛있습니다. 애들이 말없이 순삭해버려서 몇개를 더 주문했을 정도에요.

찾아가기 쉽지 않은 곳이고 외진 동네라 굳이 가야 하나 싶은 곳이라 가면서도 반신반의했는데 도착해서는 떠나고 싶지 않을 정도로 마음에 드는 곳이었어요. 테이블까지 일일이 가져다주시는 친절함이라니...아무튼 정말 좋았습니다.

시골편지 - 횡성군, 강원특별자치도
tree K.
3/5

비오는 날에 처음으로 들렸습니다.
아담한 크기의 시골편지에는 이미 많은분들이 모여서 담소를 나누시고 계시네요.

친근한 느낌의 카페입니다♡

시골편지 - 횡성군, 강원특별자치도
Iphi L.
4/5

글씨와 소품이 사방에 너무 많아 정돈된 인상은 아닙니다만 구석구석 정성스러운 느낌이었습니다. 동네 명소가 되면 좋겠어요. 다음에 또 가고 싶습니다.

시골편지 - 횡성군, 강원특별자치도
한강
4/5

찐빵의고장 안흥의
농촌마을에 위치한 소소한건물의 카페입니다.
실내가 아기자기하게 꾸며있구
나무액자에 글들이많이 있어좀 산만스럽긴하지만
전체적으론
조용한음악과 어우러져 소박한카페처럼 느껴져요
가마솥으로 커피를 로스팅했다고하는데
깔끔하고맛있어요
대추차도 제법먹을만 합니다

시골편지 - 횡성군, 강원특별자치도
most774
4/5

가끔 오는데 편안한 분위기가 좋은 카페예요.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세요.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