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라이 - 서초구, 서울특별시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동광로 164 줄라이.
전화번호: 25349544.
웹사이트: catchtable.co.kr
전문 분야: 프랑스 음식점, 서양음식전문점.
기타 관심사항: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 다양한 와인, 훌륭한 디저트, 훌륭한 커피, 점심식사, 저녁식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맥주, 와인, 주류 제공, 커피, 점심식사, 저녁식사, 디저트, 테이블 주문 서비스, 화장실, 고급, 로맨틱, 아늑함, 조용함, 단체석, 점심 식사 예약을 권장함, 예약 필요, 저녁 식사 예약을 권장함, 예약 가능,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287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3/5.

📌 의 위치 줄라이

줄라이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동광로 164 줄라이

⏰ 운영 시간 줄라이

  • 월요일: 휴무일
  • 화요일: 오후 12:00~3:00, 오후 6:00~10:00
  • 수요일: 오후 12:00~3:00, 오후 6:00~10:00
  • 목요일: 오후 12:00~3:00, 오후 6:00~10:00
  • 금요일: 오후 12:00~3:00, 오후 6:00~10:00
  • 토요일: 오후 12:00~3:00, 오후 6:00~10:00
  • 일요일: 휴무일

{
"content": "

줄라이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동광로 164 줄라이.

전화번호: 25349544.

website: catchtable.co.kr.

전문 분야

프랑스 음식점, 서양음식전문점.

기타 관심사항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 다양한 와인, 훌륭한 디저트, 훌륭한 커피, 점심식사, 저녁식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맥주, 와인, 주류 제공, 커피, 점심식사, 저녁식사, 디저트, 테이블 주문 서비스, 화장실, 고급, 로맨틱, 아늑함, 조용함, 단체석, 점심 식사 예약을 권장함, 예약 필요, 저녁 식사 예약을 권장함, 예약 가능,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287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3/5.

줄라이는 파인다이닝계의 터줏대감으로 불리는 18년의 역사를 지닌 이곳, 그리고 나날이 더 업그레이드 되는 요리들. 오늘은 마침 어제자로 변경되어 론칭된 새로운 메뉴들을 경험하는 영광의 기회를 누렸습니다. 긴 코스임에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맛있어서 싹 비우며 이내 다음 코스를 기다리게 되네요. 모든 요리는 확실히 공들인 정성이 묻어나고 다양하고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하며, 뭔가 여태껏 '안 먹어본 맛'으로 크리에이티브하고 복합적인 향과 맛, 질감을 담아냅니다. 국내, 이탈리아 및 일본의 미쉐린 레스토랑에서의 경험을 지닌 #윤강민셰프 님의 실력을 여실히 보여주는데, 중간중간 직접 서비스와 메뉴설명도 해주시고 피드백도 귀기울여 담으시는 열정과 겸손한 셰프님의 인간미도 너무 매력적으로 느껴집니다. 그리고 업계 베테랑이신 #채태근소믈리에 지배인님의 완성도 높은 서비스로 줄라이에서의 다이닝 경험이 완벽하고 여운이 길게 남네요. 고맙습니다.

",
"summary": "줄라이는 프랑스 음식점으로 유명한 18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와인과 디저트를 제공합니다.",
"keywords": ["줄라이", "프랑스 음식점", "서양음식전문점", "파인다이닝", "미쉐린 레스토랑", "울산", "한국", "인터내셔널", " Culinary", "Food", "Restaurant", "Wine", "Dessert", "Coffee"],
"word_count": "1064",
"quality_score": "8",
"has__tags": "true",
"language_used": "ko"
}

👍 의 리뷰 줄라이

줄라이 - 서초구, 서울특별시
VLADY
5/5

제대로된 프렌치레스토랑 줄라이에 와인한병 들고 갔습니다. 런치 코스도 상당히 좋았고, 소물리에님의 고객응대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와인에 대한 여러가지 얘기도 나누고 음식도 친절히 서브해주셨습니다. 종종 오게 될것 같습니다.

줄라이 - 서초구, 서울특별시
Juhee J. R.
5/5

줄라이 파인다이닝계의 터줏대감이라고 불리는 18년의 역사를 지닌 이 곳, 그리고 나날이 더 업그레이드 되는 요리들. 오늘은 마침 어제자로 변경되어 론칭된 새로운 메뉴들을 경험하는 영광의 기회를 누렸습니다. 긴 코스임에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맛있어서 싹 비우며 이내 다음 코스를 기다리게 되네요. 모든 요리는 확실히 공들인 정성이 묻어나고 다양하고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하며, 뭔가 여태껏 '안 먹어본 맛'으로 크리에이티브하고 복합적인 향과 맛, 질감을 담아냅니다. 국내, 이탈리아 및 일본의 미쉐린 레스토랑에서의 경험을 지닌 #윤강민셰프 님의 실력을 여실히 보여주는데, 중간중간 직접 서비스와 메뉴설명도 해주시고 피드백도 귀기울여 담으시는 열정과 겸손한 셰프님의 인간미도 너무 매력적으로 느껴집니다. 그리고 업계 베테랑이신 #채태근소믈리에 지배인님의 완성도 높은 서비스로 줄라이에서의 다이닝 경험이 완벽하고 여운이 길게 남네요. 고맙습니다.

줄라이 - 서초구, 서울특별시
ICARUSFALL
5/5

꽤 임팩트있으면서 기발한 디쉬들도 제법 많았음. 다만 서래마을 이태리 식당들이 대체로 짠것처럼 여기 프렌치식당들도 간이 조금 짠 편이니 초반부 애피타이저 먹어보고 간이 좀 짜다싶으면 간을 낮춰달라고 부탁해야함

줄라이 - 서초구, 서울특별시
Sejin H.
4/5

가격 인상을 억제하면서도 전체적인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신 흔적이 보입니다. 근데 그게 많이 부조화스러웠습니다.
서빙과 음식 설명은 좀 더 유연해져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음식이 남은 접시를 임의로 가져간다거나 대화를 끊고 시작한 음식 설명을 굳이 길게 이어가는 것 등은 촌스러운 문화 따라하기로 보였습니다.
요리는 가격과 공간을 고려할 때에 만족스러웠고, 크고 작은 모임 모두 가능한 공간도 좋았습니다.

줄라이 - 서초구, 서울특별시
정주희 (.
1/5

런치식사했습니다. 정말 충격적인 서비스였어요
멋진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멋진곳입니다.
창가쪽 좋은 자리로 안내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아뮤즈부쉬가 나오고 식사하는데 갑자기 앞머리있고 마른 여직원분오셔서 식사그릇을 위로들고 아래 플레이팅이라는 그릇을 치우시더군요. 그릇을 가져가려는줄 알고 아직 식사중이라 말씀드렸습니다. 그랬더니 아래에있는 그릇은 플레이팅이라며 치우겠다하시더군요. 그리고 그릇을 가져갈때 다른테이블 그릇을 들고 제 테이블에 와서 그릇을 가져가더군요 여기가 돼지국밥집인가요? 다른 사람먹은 그릇 보이고 정말보기싫었습니다.
식전빵도 3번째요리먹을때쯤에 주셨어요. 깜박하신것같았습니다.
처음으로 나온 아뮤즈부쉬는 짜기만했던게 생각납니다 올리브도짜고 음식도 짯어요. 그다음요리로나온 거품샐러드는 상큼한맛나는 어디서 맛볼수있는 평범한샐러드였구요
그다음요리는 상큼한맛나는 파스타였어요. 독특했지만 맛있진않았습니다
추가메뉴인 케비어는 우니맛도나고 먹을만했어요
전체적으로 음식들이 상큼하거나 짭니다
그다음엔 제철 생선요리가나왔는데 비늘을 바삭하게튀겨 과자같은 식감에 부드러운 생선요리가 맛있었어요. 지금도기억납니다.
그다음엔 메인요리인 돼지 요리. 살짝 질겼어요.한우로변경하려했는데 전날에 미리예약해야한다하더군요. 마음이 바뀔수도 있는데 미리예약해야한다는게 번거로워보이는 시스템이라 생각합니다
디저트로 프로마쥬블랑,망고, 바삭하고 달콤한머랭쿠키가나왔는데 오늘나온코스중 제일맛있어서 허겁지겁먹어버렸어요. 머랭쿠키만따로사서 먹고싶더군요 망고와도 잘어울렸습니다
마지막으로 차와 2가지 핑거푸드가 나왔어요.여자서버분 다먹은 디저트빈그릇 치워주지도 않고 음식 서빙하기에 바쁘시네요. 테이블 빈곳에 음식 쑤셔넣기 바쁩니다. 망고젤리 맛있었어요 제대로된 망고젤리를 맛보는것같았어요. 설탕이 묻어있어서 씹는식감이 극대화되고 좋았습니다
식사도중 무례한 서비스에 화도나고 충격적이었는더 안할것같고 한번쯤은 방문하기 좋은 업장이라 생각합니다.
반면 남성서버분은 좋은서비스를 선보여 서비스 차이가 크게 느껴졌습니다.

줄라이 - 서초구, 서울특별시
JY J.
4/5

업력이 느껴지는 맛! 그만큼 새로움이나 놀라움은 없어요. 안정적이랄까 조금 뻔하달까. 그래도 가격 대비 만족합니다.

줄라이 - 서초구, 서울특별시
Ward V.
5/5

미슐랭이 시작되면서 프렌치의 테크닉만 가져오고 한국색이 강한 가게가 많아졌다. 프렌치가 중심이 되는 가게들은 클래식이 중심이 되는 편. 이들과는 달리 프렌치다우면서도 개성있는 요리를 원하는 내게 그래서 줄라이의 요리는 정말 취향에 잘 맞는다.
줄라이에서 제일 인상적인 것은 야채. 야채 비중이 꽤 높은데 맛은 깊고 진하다. 일본 프렌치도 야채를 많이 사용하는데 그쪽하고는 스타일이 상당히 다르다. 특히 디너코스에서는 계절마다 제철야채를 선정해 그 야채로만 요리 전체를 만든다. 한 가지 식재를 조리법만 바꿔서 하나의 요리로 만드려는 시도가 재밌다. 풍미, 식감 등의 변주를 통해 재료의 가능성을 극대화시키는 느낌? 야채라는, 사이드로 여겨지기 쉬운 요소를 메인으로 삼는 것도 좋았고. 칼로리나 소화 부담도 확실히 적어서 편하면서도 코스요리 중심에 놓아도 손색없는 무게감이 느껴져서 신기했다.메인 고기는 무얼 시키든 비프쥬가 아니라 야채쥬가 제공된다. 처음에 잘못 전달받아 비프쥬라고 듣고 먹다가, 중간에 야채쥬라는 이야기를 듣고 진짜 놀랐다. 색깔이나 식감도 그렇지만, 비프라고 해도 전혀 위화감 없을 정도로 진하고 고소한 맛이었기 때문에. 야채로 어떻게 이렇게 깊은 향을 내는지 정말 신기하다. 고기만 사용한 것보다 몸에 부담도 적고. 뻔하지 않은 이런 작은 변주들, 의외의 발견이 나는 좋다. 메인 중 흑돼지도 꽤나 인상적이었다. 명이나물로 감싼 모양이나, 발효를 시켜 쌈장처럼 진한 맛이 나는 당근 퓨레가 딱 삼겹살 같은 이미지를 연상시킨다. 프렌치의 분위기나 맛, 요소를 놓치지 않으면서도 전체적인 분위기에서 은은하게 한국적인 친근함을 자아내는 해석이 좋았다.

줄라이 - 서초구, 서울특별시
kyungyul H.
3/5

직원들 서비스는 아주 만족 합니다.
나오는 음식이 생각보다 별로여서 갔다가 실망만 컸습니다.
이가격에 다른곳 가는게 좋을듯합니다.
전문 쉐프가 없고 키친에서 레시피대로 만드는 느낌이랄까?
오래된 레스토랑이지만 비추천 합니다.
메인 양갈비는 괜챦았지만 더 추가한 한우스테이크는 그저 그랬습니다.
여기 오기전 코엑스몰 들렸었는데.. 주차장 가는길에 버거킹이 생각났습니다.
별3개인 이유는 친절해서 입니다.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