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버스터미널 - 하동군, 경상남도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하동군 하동읍 비파리 250 하동버스터미널.
전화번호: 558832663.

전문 분야: 버스 회사.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휠체어 이용가능 화장실, 화장실,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224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3.5/5.

📌 의 위치 하동버스터미널

하동버스터미널 소개

하동버스터미널은 대한민국 경상남도 하동군 하동읍 비파리에 위치한 버스터미널입니다. 주소는 대한민국 경상남도 하동군 하동읍 비파리 250 하동버스터미널이고, 전화번호는 558832663입니다.

하동버스터미널은 버스 회사 전문 분야로,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휠체어 이용가능 화장실 등을 제공해 장애인 FRIENDLY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하동버스터미널은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를 통해 다양한 결제 방식을 지원해 이용자들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리뷰와 평점

하동버스터미널은 Google My Business에서 224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평점은 3.5/5입니다. 이용자들은 한적한 외곽길에 위치해 있는 하동버스터미널의 깨끗한 건물과 들판과 산이 보이는 전경에 감동을 표현했습니다. 또한, 편안한 인상과 다양한 버스 노선으로 인해 이용자들이 만족하며 이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하동버스터미널의 근처에 위치한 하동역까지의 접근성이 좋다고 하여 교통의 요충지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벚꽃 계절에 하동버스터미널이 더욱 예쁘다고 하는 이용자들의 리뷰가 있습니다.

하지만, 운행 지와 운행 횟수가 제한적이라는 지적도 있어 추가적인 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의 리뷰 하동버스터미널

하동버스터미널 - 하동군, 경상남도
이병훈 (.
5/5

한적한 외곽길에 있는 하동버스터미널!
새로지어진 버스터미널이네요^^
작지만 깨끗한 건물에 주변은 들판과 산이 보여서 어릴적 시골 버스터미널에 와있는 추억이 생각나는 곳인듯 합니다.
버스가 가는곳은 많지않지만 사람들 얼굴에 찌들음없이 편한 인상에 저도 덩달아 얼굴이 펴지는 느낌이 드네요.
일요일에 다시 내려와야되는데~
여유를 더 많이 느껴봐야겠습니다.

하동버스터미널 - 하동군, 경상남도
BK [.
5/5

깔끔해서 좋습니다
기차역도 가깝고

하동버스터미널 - 하동군, 경상남도
스닠왇SNIKWAD
3/5

벚꽃시즌때오면 참 예쁘겠다. 보고싶다 SHJ

하동버스터미널 - 하동군, 경상남도
JAE G. O.
1/5

하동 인심은 이런가요?
터미널 안에 분식집 하나 있는데, 점심 시간에 식사 안된다고 하네요.
버스 기사들만 밥을 먹고 있네요.
식당 아니라도 배고픈 사람이 있으면 식사를 제공하는 것이 우리 옛날 시골 인심인데..
식당 간판 걸어놓고 정오에 식사 안된다고 하는 인심이 하동 인심인가 봅니다.
지금까지 좋았던 하동이 싫어지네요..

하동버스터미널 - 하동군, 경상남도
Kim쿠키
4/5

작은 버스터미널...운행지도 많지 않고, 운행횟수도 많지 않습니다. 그나마 근처에 있는 순천,광양행 버스를 자주 운행하니, 그쪽 지역으로 이동하신뒤 다른 지역으로 이동해야할듯
그리고 건너편에 하동역이 있는데..철도 역시도 운행지나 운행횟수가 제한적이더라고요...

하동버스터미널 - 하동군, 경상남도
jongsung K.
5/5

하동기차역과 근거리에 있어 사용상 편리성이 높습니다.
문제점은 이용객수가 특정시기 외에는 적다는 점입니다

하동버스터미널 - 하동군, 경상남도
어V
1/5

지방 버스터미널이라 그런지 어떤 고속버스 기사님이 관리자 이심 식당 아주머니와 친분관계가 있으셔서 그런지 대합실에 자전거 넣으면 빼라고 고객한테 소리침 자전거 빼고 왜 빼야되냐고 물으니 자전거도 차라서 빼야된다 라는 답변 얻음 이후 자전거를 버스에 실으려고 하니까 버스기사는 자전거는 실을수 없다는 이야기를 들음 결국 근처에 숙소 잡고 광양까지 자전거 타고 가서 집으로감 최악임 ps.승객이 버스에 생강을 나두고 내렸는데 그 버스기사가 식당아주머니 한테 줬음 추후에 고객이 찾으러 온다고 타 기사가 전화받으니 기사들끼리 모른다고 하라는 이야기까지 들음 그것도 대합실에 앉아있는데 큰소리로 이야기 하는거보니 여기 관행이 대단한듯

하동버스터미널 - 하동군, 경상남도
김성열
5/5

코로나시대라 방역 시스탬이 잘 되어있네요
더군다나 건너편이 하동역이니 더 좋고요

화계장터와 하동 쌍계사가기가 참 편해요^^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