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예예술촌 - 남해군, 경상남도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예술길 39 KR 원예예술촌.
전화번호: 558674702.
웹사이트: housengarden.net
전문 분야: 농장 투어, 예술단체, 테마파크.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어린이에게 적합함.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971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3.9/5.

📌 의 위치 원예예술촌

원예예술촌 대한민국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예술길 39 KR 원예예술촌

⏰ 운영 시간 원예예술촌

  • 월요일: 오전 9:00~오후 6:00
  • 화요일: 오전 9:00~오후 6:00
  • 수요일: 오전 9:00~오후 6:00
  • 목요일: 오전 9:00~오후 6:00
  • 금요일: 오전 9:00~오후 6:00
  • 토요일: 오전 9:00~오후 6:00
  • 일요일: 오전 9:00~오후 6:00

원예예술촌 소개

원예예술촌은 대한민국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에 위치한 독특한 농촌 체험 공간입니다. 예술, 원예, 문화를 결합한 이 유니크한 장소는 많은 방문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원예예술촌 주소는 대한민국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예술길 39 KR 원예예술촌이며, 전화번호는 558674702입니다. 더 많은 정보는 housengarden.net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징 및 서비스

  • 농장 투어 - 원예예술촌 내 농장 투어를 통해 다양한 원예 작물을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예술 단체 - 예술가들이 모여 창작과 공연을 진행하는 소소한 예술 체험이 가능합니다.
  • 테마 파크 - 놀이동산과 연계된 테마 파크를 통해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합니다.

또한, 원예예술촌은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와 휠체어 이용 가능한 주차장을 제공하며, 어린이에게 적합한 공간입니다.

리뷰 및 평점

원예예술촌은 Google My Business에서 총 971개의 리뷰를 받았으며, 평균 평점은 3.9/5입니다. 방문객들은 원예예술촌의 독특한 구성을 보며 만족감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 의 리뷰 원예예술촌

원예예술촌 - 남해군, 경상남도
Changho H.
5/5

원예예술촌 HOUSE N GARDEN은 탤런트 박원숙씨를 비롯해 원예인들 뜻을 같이하여 평생의 꿈으로 품어온 아름다운 정원과 예쁜 마을을 만들었다.누군가가 꿈꿔온 바로 그 집, 그 정원이 이곳에서 발견될 것을 보람으로 바라보면서 집을 짓고 정원을 조성하였다.몇년에 걸친 수고 끝에 향기, 야자수, 조각 석부작, 타피어리, 채소, 풍차, 스파, 꽃지붕 등을 테마로 한 개인정원과 오솔길, 연못, 전망테크, 팔각정, 분수, 꽃길, 꽃울타리, 온실 등이 아름답게 완성되어가고 있다.무르익으려면 조금 더 시간이 필요하지만, 현대인들을 향한 그린 라이프 제안서로 제출한다. 아울러 최신시설의 영상실, 공연장, 전시실, 체험실, 카페, 게스트 하우스로 잘 갖추어져 편의를 제공한다. 독일마을의 가장 가까운 이웃이자 남해 속의 또 다른 이국적 풍경으로 사랑받는 곳!
꽃과 나무만큼 깊은 감명을 주는 자연의 설교자가 또 있을까. 꽃과 나무를 가꾸는 정원사, 우리의 일상마저 정성스레 가꿔주는 듯한 가드너의 애정 어린 손끝을 다양한 정원의 형태로 새롭게 선사해주는 원예예술촌.
그곳은 독일마을의 가장 가까운 이웃이자 남해 속의 또
다른 이국적 풍경으로 사랑받는 곳이기도 하다.
네이버에서 일부 발췌함.

원예예술촌 - 남해군, 경상남도
Lee라보
4/5

현재 무료 개방이어서 잘 둘러보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원예예술촌 - 남해군, 경상남도
Roy L.
5/5

원예예술촌 HOUSE N GARDEN은 탤런트 박원숙씨를 비롯해 원예인들 뜻을 같이하여 평생의 꿈으로 품어온 아름다운 정원과 예쁜 마을을 만들었다.누군가가 꿈꿔온 바로 그 집, 그 정원이 이곳에서 발견될 것을 보람으로 바라보면서 집을 짓고 정원을 조성하였다.몇년에 걸친 수고 끝에 향기, 야자수, 조각 석부작, 타피어리, 채소, 풍차, 스파, 꽃지붕 등을 테마로 한 개인정원과 오솔길, 연못, 전망테크, 팔각정, 분수, 꽃길, 꽃울타리, 온실 등이 아름답게 완성되어가고 있다.무르익으려면 조금 더 시간이 필요하지만, 현대인들을 향한 그린 라이프 제안서로 제출한다. 아울러 최신시설의 영상실, 공연장, 전시실, 체험실, 카페, 게스트 하우스로 잘 갖추어져 편의를 제공한다.

원예예술촌 - 남해군, 경상남도
박지현
4/5

아기자기하게예쁘게꾸며놓았어요~~ㅎ
각나라별로하우스가자리하고있고요그나라의특색들을잘드러냈더라구요~~
연예인박원수카페도예쁘게꾸며놓았구요~~한번들어가고싶은데시간이없어서못들어가고사진만찍었어요~~ㅜㅜ유자아이스크림사서먹었는데색다른맛이나서좋았어요가격은작은컵으로4,500원이에요~~
여긴사진찍기에좋은장소에요

원예예술촌 - 남해군, 경상남도
ojo M.
5/5

23년 6월 10일 다녀왔는데 봄에 피는 들꽃과 수국이 피기 시작하고, 다양한 정원과 조경을 볼 수 있는 곳. 산책하면서 둘러보기 좋았죠!

원예예술촌 - 남해군, 경상남도
미지의 ?. H.
5/5

남해 독일마을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한번쯤 들려보시는걸 추천해요!
산책하기 딱 좋고 여기저고 볼 거리와 꽃이 많아서 눈이 즐겁습니다
여름엔 양산은 필수예요, 제가 방문했던 날은 흐렸음에도 불구하고 그늘이 없어서 좀 힘들었어요

원예예술촌 - 남해군, 경상남도
박경민
4/5

독일마을 들렀다 거치는 필수코스 인것 같습니다. 원예를 테마로 꾸민 귀촌 마을인데 집집마다 건물과정원을 독특하게 꾸며놓아 볼거리가 많은것 같습니다. 주민이 직접거주하면서 가꾸어 가고 있는 생활정원이라고 하더군요. 약 한시간 가량 천천히 돌며 이국적인 배경과 풍경을 바탕으로 사진도 찍고 맑은 공기 마시며 걸으면 운동도 되고 힐링도 되고 좋을것 같습니다. 코스가 코스인지라 한창 더울땐 비추입니다. 입장료 성인 5000원인데 아깝다는 생각은 안들었습니다.

원예예술촌 - 남해군, 경상남도
김기범
5/5

조합원들이 직접 가꾼 특이한 정원을 관람할 수 있고 커피나 음료를 파는 카페(ex. 박원숙 카페, 물론 사진만 있어요~^^)도 있습니다.
입장료가 1인 4,000원이긴 하지만 약 1~2시간 동안 산책을 하면서 정원을 관람하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지금은 겨울이라 꽃이 별로 없지만 봄, 여름, 가을에는 볼것이 제법 있을 것 같습니다.
남해 독일마을과 인접해 있어 일석이조 입니다~~.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