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엄사 불이문 - 구례군, 전라남도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구례군 마산면 화엄사로 539 화엄사 불이문.
전화번호: 617837600.

전문 분야: 불교사찰.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화장실.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215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5/5.

📌 의 위치 화엄사 불이문

화엄사 불이문 소개

화엄사 불이문은 대한민국 전라남도 구례군 마산면에 위치한 소명사의 하나입니다. 주소는 대한민국 전라남도 구례군 마산면 화엄사로 539 화엄사 불이문입니다. 전화번호는 617837600입니다.

화엄사 불이문은 전문 분야가 불교사찰입니다. 기타 관심사항으로는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이 있고, 화장실이 있습니다.

리뷰를 종합하면, 이 곳은 가족들과 함께 걷기 좋은 도보길이 마련되어 있어 매우 좋다고 합니다. 사찰 내부에는 오래된 건물들이 많고, 멋진 3개의 탑과 범종까지 볼거리 풍부합니다. 또한, 과거의 부처님부터 미래에 오실 미륵불까지 다양하게 볼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가장 위쪽에서 내려다보면 멀리 보이는 구례의 전경과 지리산의 웅장한 산세가 보이는 명당입니다.

대부분의 리뷰에서 화엄사는 항상 마음으로, 느낌으로 친절히 반겨주는 곳이라고 언급되었습니다. 구례 올때마다 힐링하고 돌아오는 곳임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대웅전 앞마당에 연등 등불을 상향올리고, 108배 기도 축원 봉양하는 모습이 특징입니다.

화엄사는 통일신라 때 중건된 고찰로, 화엄매(홍매화)로 유명합니다. 근처에는 섬진강 국도 벗꽃길과 수락폭포가 있어 관광에도 좋다고 합니다. 특히 비올 때 장관이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화엄사 불이문은 불교사찰의 아름다운 문화와 자연이 조화를 이루어 참으로 힐링할 수 있는 명소입니다. 가족들 cùng으로 혹은 독서자로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의 리뷰 화엄사 불이문

화엄사 불이문 - 구례군, 전라남도
박영석
5/5

계곡에 흐르는 물이 정말 맑고 깨끗했어요!
사찰에 이르는 길가에 계곡도 따라 흘러
가족들과 걷기 좋은 도보길이 마련되어 있어서 정말정말 좋았어요.
사찰 내부에는 오래된 건물들이 많았고
멋진 3개의 탑과 범종까지 볼거리가
풍성합니다.
또 비로자나불, 노사나불, 서카모니불 등 과거의 부처님과 현재의 부처님 그리고 미래에 오실 미륵불까지 모두 볼수 있었으며 주변에 몇개의 암자까지 있어서
더 좋았어요.
가장 위쪽에서 내려다보면 멀리 보이는 구례의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고 윗쪽을 보면 지리산의 웅장한 산세가 보이는 명당입니다.

화엄사 불이문 - 구례군, 전라남도
GiMun S.
5/5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옴 마니 반메훔♡
내가 사랑하는 "구례♡화엄사"

항상 마음으로,느낌으로 친절히 반겨주는 곳~^^///
자주오지는 못해도, 항상 느끼는거지만,
구례 올때마다, ❤️힐링하고 갑니당~^^❤️

대웅전 앞마당에 연등♡등불 상향올리고,
108배 기도 축원(가족건강) 봉양하고 갑니다.^^///

화엄사 불이문 - 구례군, 전라남도
이재진
5/5

전남구례에 위치한 화엄사...통일신라때 중건된 고찰..화엄매(홍매화)로 유명하고, 하동으로 가는 섬진강 국도는 벗꽃길로 유명하며, 재첩이 봄철 별미이다. 근처엔 수락폭포도 볼만하다. 특히 비올 때 장관이다.

화엄사 불이문 - 구례군, 전라남도
부엉이
5/5

화엄사 홍매화 땜에 사진촬영온 아마추어 작가? 분들-관광와서 홍매화앞 기념사진 찍는 일반인들더러 빨리 나오라느니 혼자서 시간 다 잡아먹는다느니 이런 잔소릴 하더만...ㅎㅎㅎㅎㅎ
각자 취미활동 하러오신분들이 화엄사 주인인양~훈계질들이라 10초도 안되 대충 촬영! 얼탱이 없었지만 관광객들은 다들 죄스럽게 몇초만에 후다닥 사진을 찍고 있어 씁쓸~!

화엄사 불이문 - 구례군, 전라남도
명주
4/5

규모가 상당한 사찰입니다.
고즈넉하고 그런 분위기는 아니에요.
입구 주차장에 주차하고 꽤 많이 올라가야 하지만 경치가 워낙 좋아서 산책하듯 오르면 어느새 도착하더라구요.
빼어난 경치와 분위기가 있어서 다음엔 시간 여유를 좀 두고 둘러보고 싶어요

화엄사 불이문 - 구례군, 전라남도
아또
5/5

국보와 보물들로 가득찬 화엄사. 한 십년만에 와서일까, 기억속 화엄사와 사뭇 달랐지만 그래도 산책하며 문화재를 즐길 수 있는 좋은 사찰임에는 분명하다.

화엄사 불이문 - 구례군, 전라남도
Samuel O.
4/5

화엄사 일주문이라고도 불리워집니다. 지리산 화엄사 란 현판이 보이네요. 긴혹 대화암사 라는 명칭도 보입니다.

화엄사 불이문 - 구례군, 전라남도
알찬감자
5/5

화엄매를 보기 위해 비를 뚫고 갔지만, 비덕분에 인파가 덜하여 보고 사진도 찍을 수 있었다. 규모에 비해 공간이 넓지 않아 답답하지만, 나름대로 고찰의 아름다움이 있었다.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