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 연둔리 숲정이 - 화순군, 전라남도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화순군 동복면 연둔리 1 구 57번지 화순 연둔리 숲정이.
전화번호: 613793506.

전문 분야: 관광 명소.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어린이에게 적합함.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339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2/5.

📌 의 위치 화순 연둔리 숲정이

화순 연둔리 숲정이 대한민국 전라남도 화순군 동복면 연둔리 1 구 57번지 화순 연둔리 숲정이

⏰ 운영 시간 화순 연둔리 숲정이

  • 월요일: 24시간 영업
  • 화요일: 24시간 영업
  • 수요일: 24시간 영업
  • 목요일: 24시간 영업
  • 금요일: 24시간 영업
  • 토요일: 24시간 영업
  • 일요일: 24시간 영업

화순 연둔리 숲정이 소개

화순 연둣리 숲정이(613793506)는 전라남도 화순군 동복면 연둣리에 위치한 아름다운 관광 명소입니다. 이곳은 아름다운 자연과 조용한 Atmosphere를 즐길 수 있는 tuyệt vời한 장소입니다.

숲정이의 전문 분야는 관광 명소로, 다양한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곳입니다. 주요 특징으로는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와 휠체어 이용 가능 주차장이 있으며, 어린이에게 적합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리뷰를 살펴보면, 이 곳은 Google My Business에서 총 339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의견은 4.2/5로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숲정이에는 편안한 정자와 시냇물이 흐르는 아름다운 자연이 잘 보존되어 있으며, 관광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있습니다. 또한, 9개의 방천을 따라 산책할 수 있어 자연과 가까워지는 기회가 됩니다.

이곳은 화순읍에서 약 15분 거리이고, 물가에 위치해 있어 울창한 숲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웅장한 나무와 물가의 조화를 감상하며 잠시 쉬어갈 만한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숲정이의 이점을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전화번호 613793506으로 연락하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정보를 얻기 위해 방문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 의 리뷰 화순 연둔리 숲정이

화순 연둔리 숲정이 - 화순군, 전라남도
네잎크로버
5/5

연둔리마을에 위치한 숲정이네요
예전에 동복천 홍수예방을 위하여 나무를 심기 시작한 유래로 현재는 치수용,농업용으로 이용함
마을앞 냇가에 1km가량의 나무숲이 가꾸어져있고
수령도 오래되어 숲그늘 걷기좋음,연자방아,정자,수로가 졸졸 흐르고,9개의 방천을 따라 산책,
마을앞 주차장이 따로 없어 조금 혼잡,
쉼벤취,화장실은 있음

화순 연둔리 숲정이 - 화순군, 전라남도
정용남
5/5

화순읍에서 15분정도의 거리. 물가에 위치한 울창한 숲같은 기분입니다. 웅장한 나무가 물가에 어울어져 잠깐 사진찍고, 쉬어갈 만한 곳입니다.

화순 연둔리 숲정이 - 화순군, 전라남도
설다
4/5

코로나 19로 인해 찾는 사람이 적긴 해도 찾아오는 어름다운 머음과 달리 쓰레기를 소홀히 하는 사람이 종종 있어
아름답게 가꾸고자하는 마을사람들이 힘들다 합니다.

담양 관방제 길 과 비교되는 ....좀 더 시골스러운 길 .
오고 가는 대덕 길 의 목 백일홍 꽃길 과 아직도 토담길이 있는 사람이 살아가는 동네 ...담양 관방제 길 이 도회지사람들의 발길로 북적이는 길 이라면.....아직은 관광객이 몇 몇 이서 노니는 길이긴 하지만 한 가로운 길 이며.....
삼지마을 슬로우시티가.....잘 가꾸어져 있으나 더 사람의 손길이 닿지않고 가꾸지않아 폐가 와 숨 소리 들리지않는 고샅 길 과 마당 이라면 ...둔쟁이 궆 동네는 아직도 그 동네 사람들이 오래 오래 살고 있어 ....사람이 살아 있는 생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담양 관방재 와 삼지마을 슬로우시티를 합친 .....보다 작은 규모의 쉼터 라고 생각 하면 되겠습니다.

화순 연둔리 숲정이 - 화순군, 전라남도
동틀녘
5/5

화순 8경 중 하나인 연둔리 숲정이에는 보존할 가치가 있는 고목들이 숲을 이루고 있으며 동복댐에서 내려오는 하천과 조화를 이루고 있어 좋았습니다. 앞으로는 맞은 편 쪽에 숲을 조성하는 사업을 통해 하천을 중심으로 다리를 건너 한바퀴 돌 수 있는 산책길 마련이 필요할 것이라 여겨집니다.

화순 연둔리 숲정이 - 화순군, 전라남도
Soonmin L.
1/5

한 때 가장 좋아했던 휴식처.

사진속의 다리는 이제 존재하지 않는다.
다리 아래의 풀숲도 없다.
방문객이 늘기 시작하자, 화순군에서 이 곳을
아파트 놀이터처럼 바꿨다.
그런거 보고 싶어서 온게 아니다..
화순 중에서고 깊고 깊은 이 시골에 굳이 사람들이 찾아온 이유가
강변 체육시설 같은걸 보려고 한 것은 아니었다.

동네 어르신들을 위한 것이었다면 어쩔 수 없지만
정말 그런 것인가?
아무튼.
이제 타지 사람이 굳이 시간내서 갈 만한 공간은 아니다.
느티나무 숲길이 그대로지만
그건 담양관방제림에도 있는 것이다.
백년넘은 느티나무는 전라도에는 흔한 것이다.
차라리 전남대 대강당 앞 느티나무아래에 누워 힐링하는게 나을 것 같다.

화순 연둔리 숲정이 - 화순군, 전라남도
이수헌
5/5

광주에서거리는 있으나 조용하고 산책하기 좋은 숨은 명소예요.의자에앉아 물멍때리기좋고 자연생태계가 보존되있어요

화순 연둔리 숲정이 - 화순군, 전라남도
금속노조 ?.
5/5

순천 광양에서 광주 가실때 주암으로 빠지면 가는 길에 있습니다. 연애때 부터 아이들 클때 한번씩 들러서 사진 찍고 있습니다. 여름에 가시면 에어컨 보다 건강한 그늘과 바람이 있어서 좋습니다.

화순 연둔리 숲정이 - 화순군, 전라남도
Daniel H.
3/5

숲정이란 마을 근처의 숲을 가리키는 순우리말이라고 합니다.

마을앞을 흐르는 하천의 범람을 막기 위해 보를 쌓았고 그 보가 무너지지 않도록 나무를 심은 것이 연둔리 숲정이의 시작이었다고 합니다.
그 나무들이 숲이 되었고 그 숲이 오백년이 넘었다고 하니 신비로움이 더합니다.

조용하고 깨끗한 마을에서 신비로운 길을 걸어 볼 수 있습니다.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