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비집 -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

주소: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 토성면 교암길 47 수제비집.
전화번호: 336377774.

전문 분야: 음식점.
기타 관심사항: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 점심식사, 저녁식사, 1인 식사,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좌석,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간단한 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화장실, 캐주얼, 관광객, 단체석, 신용카드, 체크카드.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277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2/5.

📌 의 위치 수제비집

수제비집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 토성면 교암길 47 수제비집

⏰ 운영 시간 수제비집

  • 월요일: 오전 10:00~오후 3:00, 오후 4:00~7:00
  • 화요일: 오전 10:00~오후 3:00, 오후 4:00~7:00
  • 수요일: 오전 10:00~오후 3:00, 오후 4:00~7:00
  • 목요일: 오전 10:00~오후 3:00, 오후 4:00~7:00
  • 금요일: 오전 10:00~오후 3:00, 오후 4:00~7:00
  • 토요일: 오전 10:00~오후 3:00, 오후 4:00~7:00
  • 일요일: 휴무일

수제비집 소개

수제비집은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 토성면 교암길 47에 위치한 인기 있는 지역 음식점입니다. 이 곳은 수제비와 관련된 다양한 음식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즐기기 위한 완벽한 장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제비집의 가장 큰 특징은 수제로 만든 수제비가 아닐까 싶습니다. 칼국수, 칼제비, 수제비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며, 메뉴 구성은 고객들의 취향과 만족도를 고려하여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되고 있습니다.

이 곳의 음식은 깔끔한 맛이 특징인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특히 장칼국수와 장수제비는 얼큰한 맛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텁텁하지 않아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면발의 부들부들하고 쫄깃한 질도 많은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매장 내 식사와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며, 점심식사와 저녁식사, 1인 식사 등 다양한 시간대와 인원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좌석,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등의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장애인 고객들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또한, 이곳은 관광객과 단체석을 모두 환영하며,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화장실과 캐주얼한 분위기로 가족단위, 친구들 사이에서 함께 식사를 즐기기에 적합한 공간입니다.

리뷰 및 평점

수제비집은 Google My Business에서 277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평점은 4.2/5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많은 고객들이 이 곳의 음식의 맛과 친절한 서비스에 만족하는 것으로 드러나고 있습니다.

한 고객은 '시크하신데 아이들 예뻐해주시고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장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라고 평하며, 다른 고객은 '면발은 수제면이라서 너무 부들부들하고 쫄깃합니다'라고 호평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리뷰에서 이 곳의 음식의 맛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참고사항

낮 시간이나 주말 휴일에는 웨이팅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피크타임을 살짝 피해서 오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이곳의 인기 때문에 종종 언론사와 방송 프로그램에 소개되기도 하는 등, 지역 내에서도 유명한 음식점 중 하나입니다.

👍 의 리뷰 수제비집

수제비집 -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
궁상kitchen
5/5

불친절하단 글이 꽤 있던데 못 느꼈어요~!
시크하신데 아이들 예뻐해주시고
텁텁하지않고 깔끔한 장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수제비집 -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
구멍 (.
5/5

칼국수, 칼제비, 수제비, 해물파전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보통 얼큰한 장칼국수나 장수제비를 많이 드시지만 저희는 매운것을 좋아하지 않아 일반 칼제비와 수제비를 먹었습니다. 면발은 수제면이라서 너무 부들부들하고 쫄깃합니다. 속도 편하고 밀가루 냄새도 전혀 나지 않습니다. 국물도 깔끔하고 아주 시원합니다.

이 식당에서는 해물파전을 꼭 먹어봐야 합니다. 얇고 잘부처져서 겉은 살짝 바삭하면서 안은 촉촉합니다. 거의 순삭할정도로 허겁지겁 먹었네요.

낮 시간이나 주말휴일은 거의 웨이팅 필수라고 생각하시고 피크타임 살짝 피해서 오는게 좋습니다.

수제비집 -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
경성현
4/5

인스타그램이나 네이버의 식당을 믿는 편이 아니라서 색안경 쓰고 갔다가 반성하고 나온집.
특히 야들야들한 칼국수면발과 부들부들한 수제비는 너무 훌륭하다.
평일 오전 10시에갔지만, 먹는중에 가게는 이미 만석.
조미료 안들어같것 같은 담백하고 깔끔한 국물도 일품. 겉바속촉을 그대로 구현해 놓은 파전.
장칼국수는 딱 고추장을 넣은 강릉식이고 조금 텁텁하고 매울수 있으니 초보분들은 비추

단점은 딱 하나. 동네 자체가 원래 좁고, 주차공간이 부족함.

수제비집 -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
Seonyung L.
5/5

맛있네요 칼제비 먹었는데 수제비가너무 맛있음 장칼보다는 맑은게 더 좋네요 30 분 대기 했는데 들어가서 또 30분 기다림 우리 앞팀이 다먹고 나간다음에 음식나왔어요 주문 모아서 같이 요리하느라고 그랬답니다 신경질 났지만 먹고는 조금 화풀리는 맛입니다

수제비집 -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
마린부
5/5

사장님 친절하시구요
장칼은 밸런스가 좋고 육수에서
해물의 진한맛이 느껴집니다
파전도 맛있구요
이집의 하일라이트는 무생채입니다
이렇게 맛있게 만드시면
손님들이 너무 많이 먹을텐데
많이 드시라고 셀프코너에
준비해주셨네요
동해안일대에 장칼중에는
단연 top입니다

수제비집 -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
Clue L.
4/5

장칼국수가 생각보다 매웠지만 얼큰한 매운맛이라 좋았습니다. 다만 줄서서 먹을 정도는 잘 모르겠네요. 수제비도 쫀득하고 맛있어요. 그래도 오픈런까지는 좀.. 그래도 느끼한 속을 달래주는데는 아주 좋았습니다.

수제비집 -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
봉봉
5/5

장칼제비 짱맛있어요 적당히얼큰하고 좋아여 아야진근처라가기좋습니다 추천

수제비집 -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
걸어서동네한바퀴
5/5

24/11/16
브레이크 타임도 있고, 입장해서도 나오는 시간이 좀 있지만, 맛 좋습니다. 시원한 장칼제비 드셔보세요. 추천이요.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