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촌막국수 -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

주소: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 토성면 백촌1길 10 백촌막국수.
전화번호: 336325422.

전문 분야: 음식점.
기타 관심사항: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 점심식사, 저녁식사,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좌석,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간단한 식사, 맥주, 주류 제공, 점심식사, 저녁식사, 테이블 주문 서비스, 화장실, 유행하는 스타일, 캐주얼, 관광객, 단체석, 일반적으로 대기 시간이 있음, 예약 가능,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 무료 노상 주차, 무료 주차장, 주차.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2942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2/5.

📌 의 위치 백촌막국수

백촌막국수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 토성면 백촌1길 10 백촌막국수

⏰ 운영 시간 백촌막국수

  • 월요일: 오전 10:00~오후 5:00
  • 화요일: 휴무일
  • 수요일: 휴무일
  • 목요일: 오전 10:00~오후 5:00
  • 금요일: 오전 10:00~오후 5:00
  • 토요일: 오전 10:00~오후 5:00
  • 일요일: 오전 10:00~오후 5:00

백촌막국수 소개

백촌막국수는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 토성면에 위치한 유명한 막국수 집입니다.

주소: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 토성면 백촌1길 10
전화번호: 336325422

이 곳은 전문적으로 막국수를 만드는 음식점으로,매콤한 국수와 특유의 담백한 맛으로 유명합니다. 동치미 국물과 함께 먹는 막국수는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매장 내에서 식사를 하실 수 있으며, 배달 서비스도 제공해 불편함 없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휠체어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장소 접근성이 좋습니다.

기타 서비스로는 주류 및 맥주 제공, 테이블 주문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리뷰와 평점

백촌막국수는 많은 손님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Google My Business에서는 총 2942개의 리뷰가 있습니다. 평균 평점은 4.2점으로, 대부분의 손님들이 맛있는 막국수를 즐길 수 있는 좋은 장소라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리뷰를 통해 면의 맛이 특히 높게 언급되며, 동치미 국물에 대한 평가가 조금씩 다릅니다. 수육, 백김치 등 다른 요리also에 대한 평가도 다양합니다. 일부 손님은 청결도와 서비스에 대해 비판적인 견해를 제시했으나, 대체로 만족한 리뷰가 많습니다.

이상으로 백촌막국수에 대한 소개와 리뷰를 통해 여러분들이 더욱 관심 가져주시고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의 리뷰 백촌막국수

백촌막국수 -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
한엄격진지근엄
5/5

이 집 막국수는 면이 최고 맛있습니다. 동치미 국물은 조금 답니다만, 면이 맛있으니 들기름을 넣어 먹어도, 동치미 국물에 면을 넣어 먹어도 맛있습니다.

10시에 웨이팅을 하였습니다. 입장은 1시 40분쯤에 했습니다. 주변에 가까운 카페나 명소를 구경했다가 입장하면 편합니다.

백촌막국수 -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
이상욱
3/5

대중식당에서 제일 첫째로 중요한점은 청결도인데 화장실이 완전 80년대에서 시간이 멈추어져있네요. 둘째 서비스 거의 빵점에 가까워요. 한접시 3만원 하는 수육인데 국민 소스인 쌈장도 없고 마늘도 없어요. 질문했다 무안당함. 직원이 주는것만 먹으라는 태도임. 권력형 식당이네요~~~
맛은 평타입니다. 양은 적어 시골 인심은 기대하시면 안됩니다. 면은 메밀 함량이 80페센트 이하인것 같고 수육이나 백김치는 짜요~~~~
동치미와 명태 무침은 달아요~~~
사람들이 열광하는 집이라 좀 생각하면서 먹었어요.
마지막으로 남은 수육을 포장해달라고 하니 비닐 봉지에 넣어주네요. 제가 우리집 개가 된 기분입니다.
이 집에서 칭찬해주고 싶은 점은 주차 요원입니다. 너무 친절하고 예의바른 청년이라서 오고 가며 유심히 보았는데 우리회사에 스카웃하고 싶네요.

백촌막국수 -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
탱&나(taeng &. N.
4/5

#250403 목요일 오전
손님이 많은만큼 한 번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여러가지 조합으로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둘이서 편육까지 먹기에 과한 면이 있었으나, 그렇다고 또 안 먹기는 아쉬워서 주문했다. 반찬이 맛있어서 같이 먹으니까 다 먹긴했다☺️

백촌막국수 -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
마르코프챠
4/5

맛있었습니다.
웨이팅이 항상 있습니다. 앱으로 미리 예약하세요.
내부 분위기는 시골 음식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풍경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닙니다.
음식은 맛있어요. 수육도 막국수도 기대를 충족시켜 줍니다. 같이 나오는 동치미 국물이 슴슴하니 좋습니다.
비빔장에 막국수를 비벼도 되고 동치미 국물에 말아서 냉면처럼 먹어도 됩니다.
저는 막국수 2개 편육 하나를 시켜서 둘이서 먹었는데 양이 꽤 많더군요.
자동차가 없으면 가기 어려운 위치입니다. 주차장은 꽤 잘 마련되어 있어요.
가게가 좁고 사람이 많다보니 서빙은 그리 기대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추가 반찬도 직접 가서 요청해야 됩니다.

백촌막국수 -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
JUJU O. T. B.
4/5

금요일 테이블링 10시에 대기하고 44분에 들어왔습니다! 도착했더니 대기가 71팀.. 아직 유명하네요..!
추가 주문 안된다하여 1일 1냉면+편육 대자 주문했는데 일단 백김치가 너무 맛있어요~ 동치미 육수는 조금 익숙한 맛? 면은 소면처럼 얇았어요! 수육이랑 명태회 맛있었고 냉면은 기대만큼은 아니었지만 궁금증 해결입니닷 한번쯤은 들러볼만한 곳!

백촌막국수 -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
리유
5/5

옛 가옥을 식당으로 만든 가게라서 내부는 좁아요. 웨이팅 어플로 예약하고 갔음에도 30분 넘게 기다렸네요. 막국수 좋아하는 제 입맛엔 기다린 시간이 전혀 아깝지 않은 맛이었지만 남편은 맛은 있지만 막국수를 먹기 위해 30분이나 기다려야 되냐며 툴툴했네요. 동치미 국물 맛이 감탄이 절로 나와요. 기다리더라도 다음에 또 갈래요.

백촌막국수 -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
오재환
5/5

왜 사람들이 웨이팅이 많은지 알 수 있던 곳, 국수가 진짜 맛있었다. 수육도 괜찮았지만 혼자먹기엔 양이 너무 많았다. 국수 최고

백촌막국수 -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
재중
3/5

고성 최고의 막국수 맛집이라길래 기대하고 갔으나 특별하다고 느끼진 못했음. 물론 맛은 있었지만 이걸 먹으러 고성에 오거나 웨이팅을 할 정도는 아니고 3~4시쯤 한산할 때 고성 온 김에 들려보면 좋을 듯. 막국수 면은 얇은 편이었고 동치미 국물은 따로 나왔음. 그냥 딱 깔끔한 막국수하는 생각이 들었음. 평타 이상은 하는 듯.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