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꺼비다리 - 구례군, 전라남도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구례군 문척면 죽마리 1042-1 두꺼비다리.

전문 분야: 관광 명소.
기타 관심사항: 어린이에게 적합함.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37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1/5.

📌 의 위치 두꺼비다리

두꺼비다리 대한민국 전라남도 구례군 문척면 죽마리 1042-1 두꺼비다리

두꺼비다리 소개

두꺼비다리는 대한민국 전라남도 구례군 문척면 죽마리에 위치한 유명한 관광 명소입니다. 주소는 대한민국 전라남도 구례군 문척면 죽마리 1042-1 두꺼비다리입니다.

두꺼비다리는 섬진강 위에 건설된 다리로서, 다리의 바닥이 투명한 유리로 되어 있어 섬진강을 바라보는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방탄유리와 논스탑 처리로 되어 있어 안전하고 깨끗한 다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리의 양쪽 도로에는 벚나무들이 심겨져 있어 봄이 되면 아름다운 벚꽃이 피어 다리의 경치를 더욱 멋지게 만들어줍니다. 두꺼비다리는 광양에 오면 한번쯤 들르 만한 곳입니다.

또한, 두꺼비다리에서 구례공용터미널까지 걸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대나무숲길과 섬진강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길이기 때문에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두꺼비다리의 유래

두꺼비다리의 유래는 고려 무왕 때 왜구가 섬진강 하구에 침입했을 때 두꺼비 수십만 마리가 울부짖어 왜구가 광양만으로 피해를 주었고, 이때부터 두꺼비 섬진강의 어원이 되었다고 합니다. 하동에는 각 집마다 두꺼비 한 마리씩 있는 것을 기억합니다. 이처럼 두꺼비를 영물로 여겼습니다.

주변 관광지

두꺼비다리 주변에는 다양한 관광지가 있습니다. 사성암이라는 곳이 두꺼비다리에서 걸어서 20분 거리입니다. 두꺼비다리에서 시작하여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걷는 것이 좋습니다.

👍 의 리뷰 두꺼비다리

두꺼비다리 - 구례군, 전라남도
정정종혁
4/5

두꺼비 이야기가 있는 두꺼비 다리
섬진강 벚꽃길과 어울어져 더욱 예쁘고 아름다웠습니다
이번주말까지 절정인듯합니다.
데크길도 좋으니 가족과함께 벚꽃 나들이 함께 ❤️ 🌸 💕 😊
사성암 들려보시는것 추천합니다
주차장에 셔틀버스 운행하고있습니다

두꺼비다리 - 구례군, 전라남도
박영훈
4/5

고려 무왕때 왜구가 섬진강 하구에 침입했을 때, 두꺼비 수십만마리가 울부짖어 왜구가 광양만으로 피해 두꺼비 섬자로 시작되는 섬진강의 어원이 되었다. 하동에는 각 집마다 보통 두꺼비 한마리씩 있는 기억이 있다. 그리고 두꺼비들을 영물로 여겼다.
다리의 바닥은 투명한 유리로 되어 스릴 넘치게 한다.이 유리는 방탄유리라고 한다. 방탄유리에 필름을 사용하여 기스가 가면 필름만 교체하면 되어 사람들이 많이 다녀서 깨끗하게 섬진강을 볼 수 있고 논스립 처리를 하여 사람들이 지나가는데 미끄러지지 않는다고 한다.
그리고 이 다리의 양쪽의 도로에는 벚나무들이 심겨져 있어 봄이 되면 다리와 함께 경치가 아름답다. 광양에 오면 한번 들르만한 곳이다.

두꺼비다리 - 구례군, 전라남도
정jinseok
3/5

사성암 정류장에서 걸어서 20분거리.
굳이 빈약한 옛날 이야기를 바탕으로 민들었을까
생각이 드는 다리임.
두꺼비다리에서 구례공용터미널까지 걸어서 1시간 걸리는데 대나무숲길과 섬진강 풍경이 좋음.

두꺼비다리 - 구례군, 전라남도
김성찬
4/5

섬진강을 가운데서 멀리 바라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주변의 자전거길, 대숲길도 좋고요.
특히 벚꽃 필때면 동해마을쪽 풍경이 강과함께 볼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

두꺼비다리 - 구례군, 전라남도
Lee J.
5/5

17번국도와 동해벚꽃로를
연결하는 다리다
야경은 어떨지 궁금하다
가볍게 구경하기 좋구요
가까이에 사성암과 사성암 셔틀버스
주차장도 있다

두꺼비다리 - 구례군, 전라남도
조정호
3/5

#벛꽃 필때 이뻐요
#드라이브 좋아요
#주변 사성암 들려보세요

두꺼비다리 - 구례군, 전라남도
Ddb E.
5/5

벗꽃이 환상적입니다.

두꺼비다리 - 구례군, 전라남도
Gloomy S.
4/5

사성암 갔다 지나가는 길에 들림. 두꺼비 세마리 다리 밑에 있음.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