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전재 - 구례군, 전라남도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구례군 토지면 곡전재길 15-2 곡전재.
전화번호: 1056258444.

전문 분야: 홈스테이.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77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2/5.

📌 의 위치 곡전재

곡전재: 홈스테이 경험의 진수

곡전재는 대한민국 전라남도 구례군 토지면에 위치한 독특한 홈스테이입니다. 곡전재길 15-2에 위치한 이곳은 자연과 친밀한 접촉을 할 수 있는 훌륭한 장소입니다. 전화번호 1056258444으로 연락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전문 분야로는 홈스테이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며 편안한 휴식이 가능합니다. 리뷰를 통해 이 곳이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Google My Business에서 77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의견은 4.2/5로 이 곳의 서비스와 환경이 고객들에게 매우 만족스러운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특징과 장점

  • 자연과 가까워 휴식에 최적화
  • 친절한 주인 할머니 사장님
  • 주변 경치가 아름다운 지리산 전망
  • 사진 촬영 가능한 아름다운 배경

단점과 참고사항

  • 겨울에는 차가운 바닥이 있어 참고해야 할 점
  • 물가의 비린내가 있어 주의 필요

추천 및 정보

곡전재는 하동, 광양, 노고단, 남원과 거리가 1시간 이내로 가까워 여행지로 좋은 선택지입니다. 한옥의 정취를 즐기며 여독을 풀고 싶다면 곡전재를 추천합니다. 시골의 편안함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숙소입니다.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구례군 토지면 곡전재길 15-2 곡전재

👍 의 리뷰 곡전재

곡전재 - 구례군, 전라남도
우민우
4/5

겨울에는 나무로 보일러를 때워서 나무탄내가 방안에 좀 나구요 냄새에 민감하시면 좀 힘들꺼같아요 방도 좀 춥구요 하지만 물이 정말 좋은거같아요 피부도 좋아진거같구 특히 사진찍기 좋은 장소들이 많아서 사진배경을 이쁘게 남길수 있을꺼같아요! 저흰 4명이서 방이 좁을꺼같다고 아주머니께서 서비스로 한방 더 주셨는데 아주머니도 너무 착하세요 우물에도 잉어 엄청 큰것들 많이 있고 풍경도 좋고 눈이 즐거웠습니다!

곡전재 - 구례군, 전라남도
Soon O.
3/5

가고자 하는 하동. 광양. 노고단. 남원과의 거리가 1시간 이내라 선택. 한옥의 정취. 뜨끈한 아랫목으로 여독을 풀고자 예약함. 온돌이라 뜨끈한 바닥을 기대했으나 냉기만 없는 차가운 바닥이다. 너무 춥다고 말씀드려 다음날은 보일러를 세게 틀어주셨다는데 음... 그닥.... 밍근한 바닥에 웃풍으로 콧물 줄줄난다. 앞에 있는물가는 보기에 운치 있지만 가까운 방에서는 비린내가 나니 후각에 예민하신 분들은 참고하셔서 위치가 다른 방을 예약하시길.. 주인 할머니 사장님들 모두 친절하시다. 주변 경치는 지리산이 쭉 보이는 탁 트이는 곳으로 마음이 뻥 뚤린다. 시골을 느껴보고 싶다면 하룻밤 지내기에 나쁘지 않을 듯~

곡전재 - 구례군, 전라남도
온즈코코
5/5

전시.관람용으로 관리되는 곳이 아니라 실제 사람이 거주하고 있는 한옥이여서 따뜻함과 포근함이 느껴지는 공간이었어요. 아이들도 자연스럽게 전통 가옥에 녹아들어 잠깐이나마 '생활'을 하고 올 수 있었어요. 방문객을 배려해서 한켠에 준비해둔 다실과 스스럼없이 이야기를 건내시는 이웃같은 분들 덕분에 좋은 추억과 기억 맺고 왔습니다. 가장 인상적인 것은 자연스럽게 꾸며진 정원들이었네요. 과하지도 덜하지도 않은 예쁜 정원와 풍경이 참 좋았어요

곡전재 - 구례군, 전라남도
스폰지밥도스폰지를 ?. ?. ?.
5/5

어린 자녀들과 휴가 왔는데 경치도 좋고 옛날 풍경 그대로라 놀라고 감탄했어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개구리도 보고 논 밭 풍경도 보여주고 너무 좋아요.

곡전재 - 구례군, 전라남도
변미정
4/5

근쳐 지나가는길에 구경하고 왔어요
옛 가옥과 정원이 운치가 있어 근쳐 올 일 있을때 들려서보기에 좋네요.

곡전재 - 구례군, 전라남도
Bejjangi승표
3/5

조선 후기 재력가의 한옥 집 이다.
건립 연도가 1929년이라 오래된 고택
느낌은 아니다. 현재 거주자가 있어 관리는 되고
있으나 어수선한 느낌이다. 설명대로 겹처마에 고주집
이며 부재가 상당하다. 사찰처럼 천장높이가 높고 적절
한 정원배치로 동선이 자연 스럽다.

곡전재 - 구례군, 전라남도
흡혈공주
5/5

15년 전, 남도 가족여행 중 우연히 검색해서 하룻밤 묵어간 기억이 납니다.추적추적 비 내리던 그 여름. 개구리,귀뚤이,방울벌래등 온갖 정체모를 시끄러운 소리에 밤새 취했었는데...
당시 7세,5세였던 아들들이 지금도 추억 합니다.
아기자기하게 정리된 정원과 제비새끼 울던 안채 처마 올려다 보며 신기했어요. 아직 그대로일지 궁금합니다.
꼭 다시 찾아가고 싶어요.

곡전재 - 구례군, 전라남도
JY K.
5/5

개인 집을 구경할 수 있게 해놓으셔서 10분 정도 구경하고 갑니다. 집 이뻐요

Go up